티스토리 뷰

토르브라우저 속도가 너무너무 느려서 울뻔한 경험 다들 한번쯤 있으시죠? 극강의 안전성을 자랑한다고들 하지만 사실은 Tor 네트워크가 그렇게 안전하지 않습니다.



우회한 IP로 다른 IP에 접속하고 그 IP로 또 다른 IP로 들어가서 돌아다니는 방법인데.. 그 사이 사이 '암호화'가 이루어지지 않는데다가 문제는 '스파이웨어'를 깔아놓은 중간서버도 있어서 해외에서는 꾸준하게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onion 딥웹 사이트는 아는 사람만 알지요. 사람들이 Deep Web 하면 음침하고 이상한 곳들로 이루어져있을 거라고 생각하시는데요.


딥웹 onion 사이트 전용 페이스북도 있고 다양한 사이트들이 있습니다. '완벽한 익명성'을 추구하는 사람들을 위한 공간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일단 토르 브라우저를 쓰면 정말 징글징글하게 느립니다. 거기다가 'Security' 부분에서 그렇게 좋은 점수를 받지 못해요.


제가 어제 검색하다가 딥웹 전용 VPN이 따로 있더군요.



이걸 사용하면 어떻게 사용을 하게 되느냐면요.


1차 - 유료 VPN의 강력한 암호화 프로토콜을 통해서 그 누구도 나를 알아볼 수 없도록 암호화 캡슐속에 쏙 들어가서


2차 - 토르 네트워크에 들어가서 2중 3중으로 또 한번 IP를 세탁


이렇게 되기 때문에 기존 토르만 썼을때의 문제점을 완벽하게 보완하게 되기 때문에 더더욱 안전하지요.



하지만 아동물 같은건 받지마세요. 그런걸 받아주면 희생당하는 아이들이 계속해서 생깁니다...


전 남에게 피해주지 않는 자유는 허용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저 문제는 너무 안타깝고 가슴아픕니다.



아참 해당 정보는 아래 vpn 리뷰를 통해서 한번 보세요.


[딥웹 가능한 vpn 상세리뷰]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