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세계 사람들에게 가장 추천 많이받는 VPN은 뭘까?


제가 컴퓨터를 할때 가장 많이 시간을 쓰는 곳에 게임 및 고화질 동영상 시청 입니다. 이상한거..도 보는것은 맞는데요 ㅋㅋ 미국 넷플릭스 혹은 유튜브 영상이 한국에서 엄청 막힌게 많아서 걍 저는 속도도 빠르고 하니 VPN 켜놓고 쓰거든요.




애드블록 깔아놓고 해외 IP로 유투브 사용하면 Youtube Red(광고없는 유료버전)이랑 똑같습니다. ㅋㅋ


그리고 게임을 할려면 Ping이 좋아야 하는데 무료나 느린 vpn은 화딱지 나서 못쓰죠.. 그리고 해외 직구 할때 각 국가의 IP가 필요할때가 있습니다. 저는 과거 베네수엘라 윈도우 대란때도 해당 국가로 구매해서 그런지 지금 다 멀쩡합니다. ㅋㅋ


그리고 미국에서 나이키 신발이나 특정 의류 브랜드 한정판 같은거 풀릴때 미국 IP 필요하거든요. 속도도 좋고해서 아주 잘 쓰고 있습니다.


제가 쓰는 곳의 장점을 알려드릴게욥!


  • 전세계 거의 모든 국가의 IP를 내 맘대로~
한국에서 가장 가까운 일본 같은 곳은 물론이고, 미국의 경우에는 도시별로 IP를 따로 가지고 있습니다.(아틀란타, 시카고, 달라스, 덴버, 라스베가스, 로스엔젤레스, 마이애미, 뉴저지, 뉴욕, 샌프란시스코, 산호세, 산타클라라, 시애틀, 탐파, 워싱턴 DC)

캐나다는 (몬트리올, 토론토, 밴쿠버)

영국은 (버크셔, 체싱턴, 켄트, 런던, 메이든해드) 이렇게 세부적으로 고를 수 있습니다.

그외 전세계 대부분의 국가 서버를 쓸 수 있죠.

  • 720p(FHD), 1080p(UHD) 뿐 아니라 4K 동영상도 가능
미국 계정 넷플릭스(Netflix), 훌루(Hulu), 해외 우회 접속 유튜브 등 VPN을 통해서 보는건데도 버퍼링 없이 잘 볼 수 있습니다. 물론 4k는 상태에 따라 조금 밀릴 수 있구요.

  • 절대 안전 보안 터널(Tunnel)
공인된 256bit(비트) 암호화 터널이 형성 되어서 내가 인터넷으로 뭘 하는지 해커는 물론이고 SK브로드밴드, KT, LG 같은 인터넷 회사도 알 수 없습니다. OpenVPN(UDP, TCP) L2TP-IPsec, PPTP, SSTP 선택도 가능..


  • 서버 보유, 속도 1위
수요가 거의 없는 못사는 나라 빼고는 대부분 국가에 서버를 다 두고 있고 벌써 1년 가까이 쓰고 있는데 여기만큼 안정적으로 항상 좋은 속도 뽑아주는 곳을 본적이 없습니다.


  • 모든 운영체제 및 컴퓨터, 스마트폰에서 다 돌아감.
안드로이드(Android-갤럭시 같은거), iOS(아이폰 아이패드), 윈도우(윈도우10부터 xp까지 전부), 리눅스(우분투,데비안 등) Mac OS(맥북, 아이맥)

그리고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은 사생활이 확실하게 지켜진다는거 ㅎㅎ


이 외에도 세부적으로 따졌을때 다른 곳보다 뒤지는게 없어 보입니다. 저만 좋게 느끼는게 아니라 몇년간 세계 일등 자리 유지하고 있는데는 이유가 있겠죠.


좀 더 싸게 쓸 수 있는 방법을 찾았습니다. 아래 글 보시면 좀 더 자세한 장점과 조금 더 저렴하게 가입하는 법도 있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